현장에서 추가금이 없어서 좋았어요
별점
★
★
★
★
★
5.0
작성자
황순우
작성일
2026-04-23 09:51
조회
144
원룸이사를 3번정도 했습니다.
앞서 2군데는 플랫폼에서 싸게 견적 받아서 했는데 현장에서 기사님들이 박스 수량이 늘었다고 개당 얼마씩 추가해서 받고...
조금만 변동되어도 추가금 이야기하셔서 상당히 불편했어요..
싸서 했는데...결국 비쌌다는....ㅠㅠ
이번에는 2번의 경험을 토대로 무조건 싸다고 선택하지 않고
비슷한 선에서 결정하고 사진도 보내드리고 여러가지 싸게 할 수 있는 방법도 설명해주셔서
형성물류로 결정..(타업체는 그런 설명 없었어요...무조건 현장에서 추가금만 챙기려는 듯..)
진짜 진짜 이번엔...현장 추가 금액 없이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스가 2~3개정도 추가되었는데도 그냥 해주셨어요...
상담할 때 제가 이야기한 조건이랑 다르지 않는다는 조건이긴 했어도 제 경험상으로 살짝 불안했는데...
정말 추가금 없이 진행해서 리뷰 쓰고 갑니다~
포장, 운반이야 다들 현장에서 프로시니깐 잘해주시는 건 기본이라고 생각해요
근데 다들 돈은 예민하잖아요..그런걸로 이삿날 맘이 상하지 않아서
3번 이사중에 가장 만족한 보관이사였어요~
감사합니다. 주변에도 추천할께요~^^
앞서 2군데는 플랫폼에서 싸게 견적 받아서 했는데 현장에서 기사님들이 박스 수량이 늘었다고 개당 얼마씩 추가해서 받고...
조금만 변동되어도 추가금 이야기하셔서 상당히 불편했어요..
싸서 했는데...결국 비쌌다는....ㅠㅠ
이번에는 2번의 경험을 토대로 무조건 싸다고 선택하지 않고
비슷한 선에서 결정하고 사진도 보내드리고 여러가지 싸게 할 수 있는 방법도 설명해주셔서
형성물류로 결정..(타업체는 그런 설명 없었어요...무조건 현장에서 추가금만 챙기려는 듯..)
진짜 진짜 이번엔...현장 추가 금액 없이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스가 2~3개정도 추가되었는데도 그냥 해주셨어요...
상담할 때 제가 이야기한 조건이랑 다르지 않는다는 조건이긴 했어도 제 경험상으로 살짝 불안했는데...
정말 추가금 없이 진행해서 리뷰 쓰고 갑니다~
포장, 운반이야 다들 현장에서 프로시니깐 잘해주시는 건 기본이라고 생각해요
근데 다들 돈은 예민하잖아요..그런걸로 이삿날 맘이 상하지 않아서
3번 이사중에 가장 만족한 보관이사였어요~
감사합니다. 주변에도 추천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