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Reviews

이용후기 작성시 커피쿠폰 드립니다^^

쇼파 1달 실내 보관 대만족 후기입니다. (비대면 개꿀)

별점
5.0
작성자
신지웅
작성일
2026-05-22 11:28
조회
78



이번에 사정상 쇼파를 한 달 정도 맡겨야 해서 알아보다가 이용하게 됐습니다.

일단 운반하러 오신 팀원분들 작업 속도나 숙련도가 장난 아닙니다.

쇼파 랩핑 포장하시는 거 옆에서 봤는데, 가구 상하지 않게 엄청 꼼꼼하게 싸주시더군요. 솔직히 이때부터 신뢰가 좀 갔습니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전 과정이 비대면으로 가능하다는 점이었습니다.

계약서도 비대면으로 깔끔하게 처리했고, 제가 창고에 직접 가볼 시간이 없었는데 보관 완료하고 나서

실내창고 사진을 다 찍어서 보내주시더라고요. 사진 보니까 내부 환경도 쾌적하고 깔끔하게 잘 관리되는 것 같아 안심했습니다.

출고 받아서 지정한 위치에 다시 배치했는데, 보관하기 전 상태 그대로 흠집 하나 없이 깔끔하게 왔습니다.

원하는 장소랑 시간 딱 맞춰서 배송해 주시니 스트레스 받을 일이 없었네요.

가구 보관할 일 있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사장님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