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Reviews

이용후기 작성시 커피쿠폰 드립니다^^

Re:현장에서 추가금이 없어서 좋았어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6-04-23 09:57
조회
88

안녕하세요, 고객님! 형성물류입니다.

우선 소중한 이삿날을 저희와 함께해주시고, 이렇게 정성 가득한 리뷰까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전 이사에서 추가 비용 때문에 마음 고생이 심하셨다는 말씀을 들으니 저희 마음도 참 무겁습니다.

이삿날은 새로운 시작을 앞둔 설레는 날인데, 비용 문제로 기분을 망치면 안 된다는 것이 저희 형성물류의 가장 큰 철학입니다.

상담 시 안내해 드린 원칙을 믿어주시고, 꼼꼼하게 사진도 공유해주신 덕분에 저희도 더 정확하고 기분 좋게 진행해 드릴 수 있었습니다.

박스 몇 개의 차이보다 고객님과의 '신뢰'가 저희에겐 훨씬 더 소중합니다.

앞으로도 "추가금 걱정 없는 투명한 이사" 하면 바로 저희가 떠오르실 수 있도록 변함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늘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