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 창고 쓰다가 형성 케이지로 갈아탄 이유 (가격 대박👍)
별점
★
★
★
★
★
5.0
작성자
김예지
작성일
2026-04-14 13:41
조회
164


곤지암에 있는 10피트 창고에 그림을 보관 중이었는데, 습기 찰까 봐 너무 걱정되더라고요.
미술품은 '숨'을 쉬어야 하는데 꽉 막힌 컨테이너는 영 불안해서... 통기성 좋다는 형성물류 케이지로 이사했습니다!
130*160cm짜리 대형 그림이라 이동이 제일 걱정이었는데, 용달 기사님이 편도 18만 원에 정말 안전하게 모셔다 주셨어요.
무엇보다 대박인 건 1년 치를 미리 냈더니 월 보관료가 확 줄었다는 거!
곤지암에 계속 뒀으면 돈은 돈대로 나가고 그림 상할까 전전긍긍했을 텐데,
옮기고 나니 속이 다 시원하네요. 그림이나 원목 가구 보관하실 분들은 무조건 여기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