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Reviews

이용후기 작성시 커피쿠폰 드립니다^^

실내보관창고에 잘 맡겼습니다^^

별점
5.0
작성자
김수진
작성일
2026-04-13 09:36
조회
370
37767958d9dff.jpg

8b3d67aa3cfd9.jpg

57a3fea56d0f5.jpg

804899bfdb39f.jpg

d7d6734c831cd.jpg

f595a8e5c7bf1.jpg

안녕하세요~ 일전에 보관했는데 이제야 후기 올리네요.

물건 찾으면서 후기 요청 생각나서.ㅎㅎ

좀 늦었지만~ 솔직한 후기 써볼께요^^

3개월 보관했고

짐은 제가 다 쌌습니다.

운반과 보관요청 드렸구요~ 직접 실내창고에는 가지 않았고

보관 사진 보내주셨어요~

보관비도 실내창고라 바쌀거라 생각했는데..저렴해서 놀랬구요~

2개를 사용했거든요... 다른곳보다 창고 면적이 넒었다고 할까요?

침대도 충분히 들어가서 좋았습니다.

다론곳도 알아봤는데 이 정도 짐 보관하려면 형성에서의 보관비 보다 2배는 비싸서~

형성으로 하기 너무 잘했구요~

보관비도 보관비 지만, 운반과 보관 너무 편리했고 다시 3개월후에 가져다 주시고

침대 조립까지 해주셔서

진짜진짜 최고 만족입니다!!!!!!! (진심^^)

다음에든지, 주위 추천으로 홍보 할께요..ㅎㅎㅎ

할인찬스 주실거죠? ^^

솔직한 형성물류 보관창고 후기였습니다~~~